포항북 이재원 예비후보, “지역 정치 원로” 큰 힘 받아
-“박기환 전 시장 등 시민들의 릴레이 지지 선언” 이어져
동부취재본부 / 김건우 본부장 oprus21@naver.com
2024년 03월 13일(수) 17:56
시민들의 이재원 시민대표 릴레이지지선언 사례
무소속이 아닌 포항소속이라 자부하는 이재원 포항시북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월 12일 오후 지역의 정치원로로서 지역의 향토사, 경제, 문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후진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박기환 전 포항시장을 만나 “지역 정치 원로의 지원을 받아, 큰 힘을 얻었다”고 밝혔다.

이날 박기환 전 포항시장은 더 이상 중앙정치의 ‘공천’이라는 것이 지역 시민들의 뜻과 무관하게 이루어지고 또 누구라도 ‘공천장’하나만으로 당선되는 잘못된 역사가 더 이상 반복되어서는 안된다며, 용기를 내어 무소속으로 시민을 대표하여 올바는 지역 정치의 역사를 이루어내겠다는 이재원 예비후보에게 힘을 실어 주었다.
박기환 전 포항시장 시민대표 이재원 예비후보 지지

이재원 포항북 예비후보와 자리를 함께한 박기환 전 포항시장은 “잘못된 공천을 뒤집는 역사를 만듭시다”라는 내용을 자필로 적고 서명하여 이재원 예비후보에 대한 릴레이 지지선언에 가세했다.

이재원 포항북 예비후보측에서는 “며칠전부터 사무소로 시민들의 응원 방문이 이어지고 있고, 또 자발적으로 이재원 예비후보와 함께 지지의사를 표명하여 SNS 등을 통해 지지선언을 하는 릴레이지지선언이 번져나가고 있어 이번 제22대 선거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바람을 충분히 느낄 수 있고, 이것은 조만간 태풍으로 발전할 수도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”고 밝혔다.
동부취재본부 / 김건우 본부장 oprus21@naver.com
이 기사는 CNB 국회방송 홈페이지(http://www.ecnb.co.kr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admin@ecnb.co.kr